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한 공중과의 긍정적 관계 형성 본문
BPR 진단 [Branding PR Diagnostic]
BPR 진단은 브랜드가 소비자, 이해관계자 등 공중과의 인게이지먼트 구축과정에서 필요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입니다.
1. 브랜드 자산
- 고객 브랜드 자산의 현황을 빅데이터, 소비자 및 국민 서베이와 FGI 과정을 통해 진단
2.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 고객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터치 포인트에서 소비자 및 이해관계자 관계성을 높이는 전략을 통해 브랜드 진정성과 충성도를 높임
3. CEO 브랜딩
- 리서치를 통해 CEO 브랜드 관리 포인트를 커뮤니케이션 과제로 도출하고, TOP의 아이덴터티, 리더십 특성을 반영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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