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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로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빌딩 본문

Issue Insight/소셜데이터로 읽는 Insight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로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빌딩

BrandingLab 2020. 8. 6. 16:26

넷피니언 [Net pinion]

언론, 페이스북 및 인스타,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빅데이터 마이닝 데이터를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관리 포인트 확인

 

1. Buzz 모니터링

- buzz 이슈의 진원지 및 전달 경로를 찾고 긍부정 반응 효과를 분석  

2. 브랜드 포지셔닝

- 브랜드 속성에 대한 연상 키워드의 감성, 시계열 분석, 경쟁사 분석으로 포지셔닝 방향을 설정

3. Buzz 프레임 관리

- 고객 이슈에 대한 여론의 주요 공격 관점을 분석. 대응 메시지 시나리오를 개발

 

<넷피니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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