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기획부터 결과, 효과까지 한번에 측정하는 '종합 성과 측정 모델' 본문

PPI 성과 측정
PR 기획부터 진행과정, 성과물, 그리고 타깃 인식 효과를 일원화한 측정 모델.
고객사의 트리플 미디어 홍보 프로그램 운영 결과에 대한 ROI를 경제적 가치로 환산.
1. PPI(Prone Performance Index) 모델
- PPI는 고객사의 홍보활동을 경제적 성과 측정이 가능한 요소로 세분화 하여 타깃 인식 점수 1을 높이는 일에 기여한 활동의 경제적 비용을 환산해주는 모델임
< PPI 측정 및 컨설팅 프로세스 >
2. PPI 측정 및 컨설팅 전담인력 구성


'브랜딩랩 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도자료] 피알원, ESG 분석 플랫폼 구축에 나서 2021 정부 AI바우처 지원사업에 선정 (1) | 2021.04.12 |
---|---|
위기관리·위험·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략 수립 및 프로그램 개발 (0) | 2020.08.06 |
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한 공중과의 긍정적 관계 형성 (0) | 2020.08.06 |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로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빌딩 (0) | 2020.08.06 |
피알원 브랜딩 랩 소개 (0) | 2019.03.19 |